지금 어떻게 살고있나 궁금하지 않겠지만 

 

미래에 나에게 떳떳하기 위해 이렇게 일기를 씁니다~

 

네... 열심히 살고 있냐 물었을 때 아니라는 말이 제일 먼저 나올 것 같네요 

 

주변 사람들은 저를 바쁘다고 생각하겠지만(안 할 수도 있지만) 실상은 노는거 좋아하고 롤하는거 좋아하고 농구만 하면서 인생을 즐기고 싶은 한 청년일 뿐입니다.. 

 

그렇다면 요즘 뭐하고 있냐 하면은

 

프로젝트 2개에 머신러닝 공부, 통계학 공부, 수학 공부 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인데 가끔 재능이 없는건가 싶을 때 한 번씩 있는데 

 

그럴 때마다 교수님이나 데이콘 관계자 분들이 이메일로 잘하고 있고 좋은 태도로 임하고 있다고 해서 도움이 많이 됐던 것 같네요

 

통계학이랑 수학은 푸는 건 정말 재밌고 혼자 공부하면 알아가는 맛은 있는데 교수님 수업은 왜이렇게 힘든지 모르겠네요 아 물론 회귀분석은 진짜 재밌습니다! 정리해서 글 올려야하는데 계속 미루네요.. 조만간 올리겠습니답

 

요즘 좋아하는건 롤이랑 농구인데 

 

진짜 저 2개 하고 있을 때는 체력적으로 지친 적이 별로 없는 거 같아요 롤은 4-5시간을 해도 다른 애들 허리 아프다고 할 때 저 혼자 더 남아서 할 때도 있고 농구는 경기 끝나면 슛을 좀 더 하고 싶어서 계속 던지고 있고 참 이거 2개로 먹고 살 수만 있다면 참 좋을텐디

 

그런데 그게 안되니깐 조금 아쉽네요 하핫

 

이런 와중에 저한테 꿈이 하나 생겼습니다

 

원하는 대학원과 기업이 생겼는데요 

 

말은 못하겠지만 우리나라에서 가장 좋거나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제 겉으로만 열심히 살아보이는 게 아닌 나 자신한테도 떳떳하게 열심히 산다고 생각하고 

 

주변에 제가 이 정도로 열심히 산다고 말하는 사람이 아닌 주변에서 먼저 열심히 산다고 말해주는 그런 인물이 되겠습니다

 

앞으로의 길이 험난해지기 전에 미래에 제가 잘 할 수 있도록 용기를 줄 수 있는 말을 지금 해주고 싶었네요 하핫

 

말이 너무 길었고 근황토크도 아니긴 했는데 넵 뭐 옙 제 블로그이고 잘 됐을 때 제가 어떤 심정을 가지고 있었는지 보고 싶어서 글을 남기는 거니깐 너무 이상하게 보지는 말아주세여 ㅎㅎ

 

미래에 내가 이 글을 읽으면 어떤 감정일까 참 궁금합니다

 

그러면 여러분 9월 한 달 잘 마무리하시고 앞으로의 일 다 잘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파이팅

'일상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8.30 - 24.09.01 서울여행  (7) 2024.09.16
24.08.21 (수) - 계곡여행 + 앞으로의 다짐(?)  (2) 2024.08.21
오랜만에 일기  (0) 2024.04.02
24년도 새해목표  (0) 2024.01.26
24.01.26  (0) 2024.01.26

+ Recent posts